알몬트 호텔 나하 겐초마에 호텔 리뷰
오키나와 국제거리 입구에 위치한 알몬트 호텔의 가격, 위치, 방 구조, 서비스, 조식, 주차정보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위치
위치는 나하 공항에서 자동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국제거리까지 도보 5분 거리입니다. 겐초마에(현청앞) 역까지는 도보 3분입니다. 바로 앞에 오키나와 현청과 나하 시청이 있습니다.
조금 떨어진 관광지로는 슈리성까지 자동차로 15분, 모노레일로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미카지 테라스까지 자동차로 13분 거리입니다.
가격
가격은 1박당 약 12만 원(2인 조식 포함)입니다. 3월 6일(수)부터 3월 8일(금)까지 2박 3일간 머물렀습니다. 알몬트 호텔은 주변 호텔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면서 평점은 높습니다. 조식이 비즈니스호텔 치고는 꽤 잘 갖추어져있습니다. 자체 무료 대욕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차타워를 구비하고 있어 차량의 출입이 자유롭습니다. 주차료는 1박당 1,100엔입니다.
방 구조
방은 비즈니스호텔 치고는 넓지만, 두 명의 캐리어를 펼쳐놓을 공간은 부족했습니다. 일반적인 비즈니스호텔의 구조이며 뷰는 시티뷰로 옆 건물이 보이는 구조입니다. 에어컨, 헤어드라이어가 있으며 물비누, 샴푸, 린스, 보디워시가 있습니다. 어메니티는 칫솔 면도기 빗 등 보통의 비즈니스호텔에 있는 것들이 다 있었습니다.
서비스
직원들은 매우 친절했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카운터를 지키고 있었습니다. 무료 대욕장이 12층에 있어 투숙객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 욕장에 방문할 때 방에 구비되어 있는 욕장용 수건을 챙겨 가면 됩니다. 방에 넉넉한 크기의 잠옷도 준비되어 있어 욕장에 가져가서 갈아입을 수 있습니다.
조식
오키나와 전통요리가 매일 바뀌어 나오며 오키나와 소바, 일본 카레, 낫토, 미소시루는 항상 있습니다. 비즈니스호텔이기 때문에 식당이 작아서 요리의 종류에 한계가 있었으나 맛있었습니다. 특히 세종류의 푸딩 디저트가 있었는데 매우 맛있었습니다.
주차
기계식 주차타워가 호텔의 뒤편에 있습니다. 요금은 1박 당 1,100엔입니다. 한번 결제하면 주차 자리가 유지되므로 숙박하는 동안 자유롭게 출입 가능합니다. 구글맵으로 알몬트 호텔 나하 겐초마에 점을 검색하여 네비를 찍으면 자동으로 주차장으로 안내합니다.
맺음말
알몬트 호텔 나하 겐초마에는 오키나와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접근성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여행자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국제거리와 가깝고, 나하 공항에서의 거리도 가까워 오키나와를 방문하는 여행객에게 이상적인 위치를 자랑합니다. 무료 대욕장은 투숙객의 피로를 해소해 주어 편안함과 만족을 제공합니다. 여행의 시작과 끝을 이곳에서 보내며 오키나와의 아름다움을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