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삼각대와 맥세이프 마운트 리뷰
여행을 가게 되면 남는 것은 사진밖에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사진과 영상은 여행을 추억하기 좋다는 뜻인 것 같습니다. 여행하면서 사진과 영상 촬영에 도움이 되는 핸드폰 삼각대 2가지와 맥세이프 삼각대 마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나다 쇼티 브이로그용 삼각대 + 스마트폰 거치 홀더
바나다 쇼티 브이로그용 삼각대 + 스마트폰 거치홀더는 쿠팡에서 12,9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삼각대에 스마트폰 거치홀더가 포함되어 있어 이것만 구입해도 바로 활용할 수 있어 매우 합리적입니다. 볼 헤드가 달려있어서 각도 조절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용 삼각대를 찾는 사람에게 강력하게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소 길이는 22cm이며 최대 길이는 34cm입니다.
오토케 초미니 삼각대
오토케 초미니 삼각대는 쿠팡에서 4,6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따로 마운트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단독으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다리가 상당히 낮게 펼쳐져서 작지만, 안정감이 있습니다. 다리를 오므렸을 때 길이는 7cm이며 다 펼쳤을 때는 3cm 높이입니다. 호르스벤누 맥세이프 마운트를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루스벤누 맥세이프 삼각대 마운트 PRO
호루스벤누 맥세이프 삼각대 마운트 PRO는 쿠팡에서 19,4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자석으로 핸드폰을 거치하기 때문에 쉽게 탈착이 가능하여 필요할 때 삼각대를 꺼내 마운트하여 촬영하고 다시 핸드폰은 주머니에 보관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자석이 생각보다 강력하여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습니다. 바나다 삼각대, 오토케 삼각대와 조합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맺음말
여행의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는 것은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하는 데 있어 중요한 부분입니다. 각각의 제품이 가진 독특한 특성을 활용하여, 여러분의 여행이 더욱 빛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제, 핸드폰 삼각대 제품을 통해 더 많은 순간을 잡아내고, 여행의 기쁨을 두 배로 만들어 보세요.